본문 바로가기
Tutorial/Blue print

UE4 Procedural Material Decal 단위설정 블루프린트

by jefsDN 2018. 4. 17.
반응형

Procedural Material Decal 단위설정 블루프린트

린반님 께서 만들어주신 게임 이펙트를 만들 때

이펙터들을 위해 필요한 블루프린트 강의를 올려주셨습니다.
정말 많은 도움이 될 듯하네요.

그동안 배워야지 배워야지 하다가 미루고 있었던 블루프린트 인데,
이번에 확실히 배우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.
감사합니다.

UE4 Procedural Material Decal 단위설정 블루프린트 편

Procedural 로 구성된 사각 데칼, decal 내용이 스케일이 커져도 재질내용은 그대로 유지하게 블루프린트에서 조절하기


반응형